이승기 특전사령부,FM이지 말입니다
이승기가 논산 훈련소에서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중대 1위의 성적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훈련소에서 모범을 보인 이승기는 특전사령부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고 하네요.
사실 연예인들이 많은 부분에서 뛰어난 두각을 보이고 있는데, 이런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 바로 군대 문제입니다.
뛰어난 비주얼과 체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군 문제에서는 열외였던 까닭에 이승기의 특전사령부 자대 배치 소식은 훈련소 뿐만 아니라 미필 남자 연예인들에게도 타의 모범이 될 소식이라 할 수 있겠네요.
솔직히 남자 입장에서 뛰어난 외모와 체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군대를 면제받거나 군대를 면제받으려 하는 연예인들을 보면 너무 화가 나기도 하죠.
이런 연예인들에 대해 tv에서 보기 싫은 것은 당연지사라 할 수 있겠죠.
이승기의 이미지가 워낙 좋은 편이라 굳이 까방권이 필요없겠으나, 이승기의 특전사령부 자대 배치 소식은 자연스럽게 까방권 획득과 함께 그간 가진 이미지의 상승효과를 가져온다 보여집니다.
군 생활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이승기의 소식이 자주 들려져오고 있는데요.
이승기의 팬들이 주로 여자팬들 위주였다면 이번 군대 입대로 인해 이승기는 자연스럽게 남자팬들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특전사령부라니 정말 놀라운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