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양의 후예,OST 린 'with you' 참 좋다

태양의 후예,OST 린 'with you' 참 좋네요 ㅎㅎ

OST의 여왕이라 불리는 가수는 많지만 린의 음색은 그 중에서도 참 좋은 듯 합니다.

린 자신의 앨범보다는 OST가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것도 린의 특징 중 하나죠.

 

 

린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즐거운 나의 집','보스를 지켜라','해를 품은 달'(시간을 거슬러),'별에서 온 그대'(My Destiny) 등 인기드라마의 OST와 함께 하였습니다.

 

 

'태양의 후예'보면서 사실 은근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방송에 처음 나와서 드라마 보면서 귀를 쫑긋 세우고 들었네요.

 

좋은 OST는 드라마의 장면과 거슬리지 않으면서 몰입을 시켜주게 합니다.

 

 

린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린만의 감성이 있는데, 이번 '태양의 후예' OST에서는 린의 감성을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린은 원래 꿈이 작사가였다 하더라구요.

이번 'with you' 곡은 린이 작사에 참여하였네요.

 

 

듣다 보면 귀가 녹아내리는 듯 하네요.

너무 달콤한 목소리입니다.





'with you'는 유시진(송중기)와 강모연(송혜교)의 또 다른 테마곡으로 강모연의 강제 공개고백 이후 본격적으로 전개된 송송커플의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곡입니다.

 

'태양의 후예' 음악감독 강동윤(개미)가 직접 작곡했고, 린이 함께 공동 작사가로 참여했습니다.

 

 

드라마 속 스토리라인에 따라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여러 번의 수정작업 끝에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명품 OST가 탄생했습니다.

 

 

'태양의 후예'의 뛰어난 영상과 어울러지는 린의 'with you' 정말 감동이네요.

 

 

 

요즘 음악을 들으면서 감동을 느꼈던 적이 별로 없었는데, 역시 린입니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