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YG행,배우 어벤져스 라인업 구축중
소속사가 전혀 없었다는 김희애가 YG행을 택했다 합니다.
그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을 해왔던 김희애가 소속사를 정했다는 것도 큰 뉴스거리일텐데, 그 소속사가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사인 YG라니 더욱 놀라운 일입니다.
'꽃보다 누나'
YG엔테터인먼트는 김희애의 합류로 차승원,최지우,강동원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와 같은 YG의 행보가 여기서 끝은 아닐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이들 배우들 중 차승원,김희애,최지우는 모두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차승원과 최지우은 YG행 이후의 예능 출연이란 점이 눈길을 끌고 있죠.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개인적으로 기대하기로는 '참치오빠'란 수식어가 있는 강동원이 예능 출연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꽃보다' 시리즈가 아닐까 하는 전망을 조심스럽게 해보게 됩니다.
물론 가능성은 아주 희박한 예능 출연을 해줬으면 하는 희망사항일 뿐이겠죠.
강동원은 영화에서는 다작배우일지는 모르겠으나 tv 출연은 정말 오래되었군요.
어쨌든 YG의 배우 라인업 구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네요.
엔터업계의 양대산맥인 SM엔터테인먼트의 라인업은 어떤가 살짝 궁금해지는데요.
SM은 SM C&C라는 회사를 따로 두어 예능인과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죠.
여기서 SM C&C 소속연예인을 살펴보면 장동건,김하늘,강예원,황신혜 등입니다.
SM 측의 배우 라인업 구축도 계속될 것입니다.